728x90
책장 부족이예요
샘키즈에 선반달기로 했어요
네이버 검색

한건 나오네요
고민할필요가 없어요
바로결제

원래 이랬지만
괜찮았지만
책을 더 삿단말이예요

언행불일치

배송이 금방 왔어요
3개

서랍을 꺼냈어요

같이온 나사를 구멍에 넣고 드라이버로 돌려요
전동드라이버로 했다가

아우

옆에 뽀작

아래를보면 이런구멍이 있는데

같이 온 이걸 넣어줘요

선반올리고 위를 탁탁쳐줘요

두개를 달았다가

이렇게도 해봤다가

더지저분한것같아 이렇게  마무리했어요
다름을 못느끼시겠지만
아니예요
달라졌어요
키가큰 책들도 수납할수있게 되었어요
선반 하나는 안쓰고 다시 창고행
우리 굥이가 조금 더 크면 저 서랍안에 있는것들 다 치울수 있겠죠?ㅠㅠ
쌓여만 가는 자질구레한 장난감들
다 버리고싶네요
한샘 샘키즈 수납장 책장으로 변신가능해요

이런 미래를 꿈꿔보며..
오늘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