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직접구매해서 시공한 후기입니다

저희집 주택에 계단에 나무를 다 뜯어냈어요
드러난 대리석 계단이네요

비올때, 눈올때, 미끄러울것같아 미끄럼방지를 얼른 해야할것같았어요
4살 아이가 함께 오르락 내리락 해야하는 계단이예요
네이버 검색결과

이제품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작사가 아이손이라는 곳이었어요
아이손을 검색해 홈페이지를 들어가니 더싸네요!
배송비는 500원더비싸지만...
그래도 3개를 사려니 아이손에서 사는게 더 쌋어요
발광제품은 판매하지 않는다고해서 아쉬웠어요ㅜㅜ
계단 제일 아래부분이 나무인 관계로 무난무난한 갈색으로 구매했어요
시공은 아이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실리콘으로 하면 된다고 해요!
저번에 다이소에서 사다놓은 실리콘 총과 실리콘이 아주 요긴하게 잘쓰이네요!
양면테이프가 뒤에 붙어오지만 좀더 견고하게 붙이기위해 실리콘을 가운데 쏴서 붙여줍니다

가운데에 맞추어 붙여줬어요

외부로나가는 문이 열릴때  이곳이 걸려서ㅜㅜ 칼로 잘라냈는데 쉽게 잘렸어요

이렇게 완성 되었습니다!
안전하게 오르락 내리락할수있겠죠?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