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신해철 거리 재포스팅
저번 포스팅이 너무 형편없어서 다시 포스팅해요
신해철거리 길지 않고 금방이예요
공사가 거의 마무리 된것같아요

신해철 거리 입구

입구를 지나면 계단

공사가 완성되면
이곳에서 맥주먹는 사람들도 늘어나겠네요

넥스트 노래들로 판넬들

가사들을 적은판넬들이 보이네요

수내동 맛집 니하오
자장면 맛나요

가려진 벽화
가수 신해철의 실루엣이 보이네요

신해철님의 동상으로 보여요

거리옆 작은 커피숍

거리옆의 돈가스집

거리 옆의 셀프 빨래방

거리 옆의 옷가게

거리 옆의 미용실
우리 딸 머리 5000원에 자르는곳이예요 단골ㅎ

비상소화장치

여기 스피커를 심어둔것 같아요
세울때 노래가 흘러나왔어요~

거리 끝 새로생긴 나타샤 카페

거리 끝의 경로당

거리끝에서 왼쪽으로 틀면 삼육유치원과 수내고등학교가 보이네요

저희집은 근처예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도 두번이나!

거리가 완성이 되면 마지막으로 한번 더 포스팅하려해요

어떤모습으로 공개될지 궁금하네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