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직접 2년 사용해보고 쓰는 추천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uri 예요

오늘은 좀 우울해요
네 바퀴.. 아 .. 미국바퀴... 네 봤어요

그것도 우리 집 베란...



바야흐로 2017년 제가 주택으로 이사온 해에
저희 집에 바퀴가 번식을 했었죠
1일1바 하면서 정말 매일밤 방문을 열고 나와 발 딛기가 무서운 시절이 있었어요


거실에서 자는데 바퀴가 다리를 타고 올라온적도 있었어요... 하아...


그 바퀴가 화장실 천장에 서식하는 것을 알았고  화장실 천장 구멍에 이 약을 모두 넣어 거의 다 박멸 했었어요

그리고 작년에 바퀴 2마리 발견! 외부 침입자 인듯 보였었죠..



그런데 올해 벌써 새끼 손가락 만한 바퀴 를 두마리나 보았어요... 베란다에서..


약은 더이상 없었고 주문했죠..


이렇게 대용량 까진 필요없었는데.... 이렇게 큰줄은 몰랐어요... ㅋㅋㅋㅋ 230g 입니다(소곤소곤)


얼마전에 친정 아파트에 바퀴 번식 했다는 소식을 듣고  주사기 모양을 사서 보냈죠... 거기도 박멸했어요...



주사기 모양이 불편해서 다시 튜브형을 삿는데 이렇게 큰걸 주문한 모양이예요

누가? 제가..



여튼 맥스포스 셀렉트겔 후기를 보면

효과 없다는 글이 종종 보이는데


노노노노노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먹이통 필요엄슴



그냥 쌀알 만큼 여러군데 많이 많이 짜놓는거예요

이게 지금 사용방법이라고 알려주는건가?



근데 이게 맞아요...

습한곳은 이 약에서 곰팡이가 쓰니까 많이 짜놓는 것은 피하시구요

강아지나 고양이들은 이약에 환장 한다는 소문이 있으니 강아지 고양이의 혓바닥이 닿지 않는곳의 은밀한 곳에 쌀알 만큼씩 많이 군데 군데 1미터당 한번씩 짜줘요



굳으면 떼어내면 그만이예요


바퀴 박멸 하고 싶으시죠? 한걸음당 한번 짜줍니다..


바퀴 벌레들이 지능이 엄청 높아서 자기보다 큰 먹이는 안먹는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
외부에서 하나씩 들어오는건 어쩔수 없지만 ㅠㅠ
집안에 있는 바퀴는 잡을수 있어요

저희 주택 계단에는 제가 한달에 한번씩 짜놓고 있구요 실내에는 보일때마다 한번씩 짜놓는 중이예요


한번 해보세요... 바퀴가 까논 알이 부화해서 나오는 그곳 서식지를 찾아서 최대한 조금씩 많이 짜놓으세요

그래도 여전히 바퀴가 잆다면... 그건...

세스코가 해줄거예요..



그럼 전 이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