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사카zoo

사자를보고 먼머!

코끼리사랑ㅎㅎ 델고나오는데 무지힘들었다 ㅎㅎ

넘나 무더위 음료수 벌컥벌컥

동물원 앞 신세카이에 있는 식당
동물원보다 더 신난듯?

지하철이동
잠든 굥이

HEP FIVE로 관람차타러 고고

두근두근 난리치기 1분전 ㅎ

내리자마자 또타겠다고 난리바가지

저멀리 오사카성
너무 더워서 오사카성은 팻스

도톤보리 글리코상 앞
사람지옥 ㅋㅋ

시장스시..
공ㄱㅣ밥이 읍다고.. 좀가따줬는데
넘넘 모자랐던 딸
식당서 나와서 백화점 빵 흡입 ㅜㅜ  미안 ㅜ

백화점에서 계단지옥중..ㅎㅎ

둘째날 강행군으로
굥이 에게 넘 미안 ㅜㅜ

#16개월 #아기와 함께 여행 #지옥훈련 #극기훈련 #7월 오사카 #보냉백필수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