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굥이방이 다 한샘이네요ㅜ
한샘 요새 성폭행으로 말이 많은데  그거와는 별개로 한샘이 튼튼하고 as도 괜찮아서 쓰고있어요
게다가 이 수납장 정말수납이 많이 되네요
굥이방 진짜 장난감 지옥이예요
다 가져다 기부하거나 기증하고싶지만
아직 굥이가 아끼는 것들이라 대기중이예요


비포..
정말 답이안나오는 아이방..
정리가 필요해요
제가 아프면서 아이 아빠가 장난감을 마구 사주네요...
더이상 수납공간이 없어요..

다음날이 수납장 오는날이라 널브러진 장난감을 한데 모아봅니다..

방이 그렇게 작지않은데 정말.. 정리하기 쉽지않아요
수납장을 하나 더 들이고 이제 끝내고싶었어요
그래서 선택한 한샘수납장이예요
다 서랍장으로넣고
옷도넣고 예상외로 많이들어가네요
수납력이 짱짱

정리좀하고살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