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결혼전 저는 야탑에 살았어요
초등학교.. 아니..  국민학교때 이사와서 초등학교를 졸업했죠ㅋㅋㅋㅋ
암튼 전 야탑이 좋아요!
오래알던 언니가 아기를 낳고 야탑 미소맘에서 조리중이란 얘길듣고 야탑으로 갔어요
미소맘 옆건물에 짱가네 돈까스가 생각나 들렀어요
예전엔 줄도 서서 먹을정도 였는데 지금은 좀 한가하네요

양이 무지많아요
하지만 혼자 다먹을수 있음요

가격이예요-
저는 매운걸 잘으니 매콤 돈가스로.
예전엔 소스가 뿌려져서 나왔는데 이젠 찍어먹을수 있게 나오네요
돈가스 바삭바삭 맛있어요^^
돈가스 악개임니당 돈까스만세
그치만 줄서서먹는건 이해안돼용~
차병원, 엔씨 근처예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