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말에 위례 별마당(스타필드) 갔더니

장난감 파는곳에서 체험을 할수 있었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아이도 좋아해서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이름을 몰라 한참 찾았답니다~

주의 사항과 하는 방법이예요


소금 성분의 분말과 매직물감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숲속친구들 4개의 몰드

새,애벌레, 잠자리, 꿀벌이예요~

자기 발도 찍어달라는 굥이도 나왔어용

플라스틱 몰드에 잉크를 짜줍니다

아랫부분에 짜도 잘 섞이지 않으니

바로 바로 짜서 넣어줍니다

소금성분의 하얀 분말을 물에 넣어 섞어줘요

만들어둔 몰드를 물에 넣고 흔들흔들 흔들어줍니다

흐물흐물하게 빠져 나와요

이렇게 좀 두면 탱탱해져요

사과, 잠자리 계속계속해요..

ㅋㅋㅋㅋ

결국엔 숲속친구들이 이렇게나 많이 .. 물속에 잠겼네요


5살 아이가 혼자 할수 있고..(저희 아이는 아토피가 있어 물이 닿는 건 제가 했어요)

신기하네요


가성비 좋아요

뒀다가 주말에 또 할예정이예요 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