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드디어 조리대의 완성이예요
3층 주방 리모델링 후 남은 대리석을 저희 싱크대의 크기에 맞게 잘랐어요 자르는건 집근처 신해철거리 공사장에가서 부탁드렸어요
사이즈에맞게 자른후 실리콘 마감했어요
실리콘은 다이소에서 백색 주방용 3000원주고 구입했어요

끝부분자르고 발라주기만하면되네요
오래된 주택을 하나씩 고치다보니 점점 애정도 생기고 욕심도 생겨요
-욕실천정 페인팅
-주방타일교체
-거실벽지페인팅
-방문페인팅
앞으로 할일이 많아요
페인팅은 냄새 안난다누 던에드워드 사봤지만.. 확실히 아예안나는건 아니라 봄에 창문열수있을때 하려구요
과연 제가 셀프인테리어의 끝을 볼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기대해주세요!




로그인필요없는 공감버튼은 제가 포스팅하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
728x90

+ Recent posts